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43
연예

안방에서 만나는 송혜교…'검은 수녀들', 오늘(4일) IPTV·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25.03.04 09:22 / 기사수정 2025.03.04 09: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검은 수녀들'(감독 권혁재)이 오늘(4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드라마틱한 전개로 극장가를 매료하고 있는 영화 '검은 수녀들'이 4일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1월 24일 개봉한 '검은 수녀들'은 배우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 등이 출연했으며 기존 오컬트 장르에 색다른 설정을 더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알 수 없는 고통에 시달리는 소년 희준을 둘러싼 인물들의 간절한 진심과 짙은 여운의 이야기, 흡인력 높은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만난 '검은 수녀들'은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쿠팡플레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KT Skylife, 웹하드,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검은 수녀들'은 이번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 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에게도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안방 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검은 수녀들’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며, 4일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찾아간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