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청하가 모든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릴 신곡을 들고 컴백했다.
청하 새 EP 앨범 '알리비오(Alivio)'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새 앨범명 '알리비오'는 '위안'과 '안도'를 의미, 청하의 가장 내밀한 감정과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더블 타이틀곡 'STRESS (스트레스)'와 'Thanks for the Memories (땡스 포 더 메모리즈)'를 비롯해 'Creepin' (크리핀)', 'Salty (With. 선미) (솔티)', 'Loyal (로얄)', 'Beat of My Heart (비트 오브 마이 하트)', 'Even Steven (Happy Ending) (이븐 스티븐 (해피 엔딩))', 'Still A Rose (스틸 어 로즈)'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스트레스'는 하우스를 기반으로한 업템포 댄스곡으로, 앨범 중심에서 감정의 흐름을 이끄는 트랙이다. 청하가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해 스트레스로 인해 억눌렀던 감정을 해방시키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추구하는 용기를 담아냈다.
"고민하지 마 don't struggle" "새로운 my name is trouble" "보란듯이 난 next level" 등 다른 사람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당당하게 자신의 길을 나아가라는 메시지의 가사가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자유분방한 청하의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청하는 적막을 깨고, 질서를 어지럽히는 등 파격적인 움직임으로 뮤직비디오의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도발적인 표정으로 있는 모습 그대로 솔직한 매력을 뿜어내는 청하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내공이 느껴진다.
한편 청하의 새 EP 앨범 '알리비오'는 오늘(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모어비전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