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8
게임

시프트업 차기작 '스텔라 블레이드', 4월 26일 PS5 출시 확정

기사입력 2024.02.01 21:32

임재형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시프트업의 신작 AAA게임 '스텔라 블레이드'가 오는 4월 26일 플레이스테이션5(PS5)'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1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온라인 쇼케이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열고 PS 플랫폼으로 출시될 신작들을 공개했다. 수많은 신작 중 가장 주목 받은 게임은 단연 시프트업의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다. '스텔라 블레이드'의 트레일러 영상은 가장 많은 시간이 할애돼 SIE의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지난 2019년 '프로젝트: 이브'라는 명칭으로 처음 개발 소식이 알려진 '스텔라 블레이드'는 폐허가 된 지구를 무대로 이야기가 펼쳐지는 게임으로, 유저는 전사 '이브'가 돼 인류의 적 '네이티브'를 물리치는 여정에 함께하게 된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기존에 공개되지 않은 사용자환경(UI)과 시스템, 세계관이 구체적으로 소개돼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신작 발표회에 직접 나선 김형태 대표는 "몇년 간 유저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꿈꿔온 게임이다"며 "긴 여정 끝에 드디어 팬들이 '스텔라 블레이드'를 즐기는 것이 정말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SIE의 행사에서는 넥슨의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해양 시뮬레이션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의 PS 플랫폼 출시 소식도 공개됐다. 오는 4월 PS 플랫폼에 상륙하는 '데이브 더 다이버'는 독특한 게임성과 매력적인 아트워크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사진=시프트업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