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3.07.29 19:21 / 기사수정 2023.07.29 19:21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방송인 유재석, 가수 하하, 미주, 모델 주우재, 배우 이이경, 박진주가 대학생으로 변신했다.
2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놀뭐대 농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미주가 농촌 봉사 활동을 떠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농촌 봉사 활동을 떠났고, 각각 콘셉트에 맞춰 스타일링 했다. 하하는 기독교학과, 유재석은 시각디자인과, 박진주는 무용과, 이이경은 보디빌더학과, 주우재는 식품 영양학과, 미주는 영문학과라고 설정했다.

특히 하하는 주우재에게 "영양 실조학과 아니냐"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유재석은 "너 앞머리 너덜거리는 거 빼는 게 나을 것 같다"라며 헤어스타일을 지적했다. 주우재는 "너덜? 네 앞니가 너덜거리는 것 같다"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더 나아가 유재석은 자신의 얘기에 따라달라고 부탁했고, 멤버들은 "네가 조장이냐", "네가 뭔데" 등 못마땅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유재석은 "조장이라는 표현 안 하고 과대라는 말을 한다"라며 정정했고, 박진주는 "너 뭐 돼?"라며 쏘아붙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