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3.04.23 07:1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모델 주우재가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제주 한 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주우재가 게스트로 등장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멤버들을 제주도로 데려갔고, 주우재를 게스트로 섭외했다. 유재석은 주우재가 공항에 도착해 감탄사를 내뱉자 "감탄사는 우리가 먼저 해야 한다"라며 못박았다. 신봉선은 "나 안 했는데 너 했냐"라며 맞장구쳤고, 유재석은 "가서 이야기하자. 우재가 게스트라서 조금 이따 만나야 되는데 비행기가 없어서 같이 타고 왔다"라며 밝혔다.

이어 이미주는 "금니 있냐"라며 주우재의 금니를 발견했고, 주우재는 "금니 있다. 금니 없는 사람도 있냐"라며 의아해했다. 멤버들은 "우재 부자다", "그거 유행이냐", "미주 이후 금니는 처음 본다" 등 주우재를 놀렸고, 유재석은 "모델계 금니다. 너 모델계 아니지 않냐. 이제 예능 쪽으로 넘어왔잖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주우재는 자신을 소개할 시간을 주지 않고 놀리기만 하자 "제가 '놀면 뭐하니?'는 처음 나온다"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더 나아가 유재석은 "바쁜데도 이렇게 와줘서 고맙고 형이 맨날 너한테 이야기하는 게 뭐냐"라며 질문했고, 주우재는 "능력에 비해 일이 많다. 어디니. 넌 조세호한테 뭘 잘못 배웠다"라며 털어놨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