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28
연예

'스위치' 권상우·이민정, 오늘(2일) '컬투쇼' 출연…새해 라디오 접수

기사입력 2023.01.02 07:52 / 기사수정 2023.01.02 07: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의 배우 권상우와 이민정이 오늘(2일)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 분)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먼저 '스위치'에서 극과 극을 오가는 1인 2색 캐릭터 연기는 물론, 결혼 10년 차 부부의 리얼한 모습을 그린 권상우와 이민정이 오늘(2일) 오후 2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DJ 김태균, 스페셜 DJ 문세윤과 함께 보는 라디오로 진행될 이번 방송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스위치'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부터 영화를 통해 남편과 아내가 '스위치'된 국내 대표 배우 부부 권상우, 이민정의 솔직한 심경 등 다채로운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 개봉일인 4일 오전 8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극한직업 매니저로 인생이 뒤바뀐 박강 역을 맡아 코믹한 생활 연기부터 진정성 있는 연기까지 다양한 면모를 과시한 권상우가 출연해 보이는 라디오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같은 날 오전 11시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스위치'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마대윤 감독이 권상우와 함께 출연한다. 캐스팅 비하인드, 촬영 에피소드 등 '스위치'와 관련된 풍성한 이야기를 비롯해 좋아하는 OST 추천까지 예비 관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스위치'는 오는 4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