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34
연예

멜로망스, 'N번째 연애' 컬래버 음원 오늘(26일) 발표…"흔한 이별 이야기"

기사입력 2021.11.26 09:0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멜로망스가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선보인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멜로망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게 더 편할 것 같아'가 발매된다.

'그게 더 편할 것 같아'는 멜로망스가 함께 작곡하고, 김민석이 작사, 정동환이 편곡을 맡아 멜로망스만의 화법과 선율이 돋보이는 노래다. 'N번째 연애' 주인공들의 연애 속에 담긴 반복되는 사랑의 결말을 담아냈다.

멜로망스는 '그게 더 편할 것 같아'에 대해 "모든 곡을 만들 때 많은 고민을 하게 되지만, 발라드는 유독 섬세한 작업들이 필요한 음악이에요. 이번 곡은 모든 걸 다 준 듯이 사랑을 해도, 그 사람이 원하는 방식이 아니면 자연스레 멀어지고 체념하게 된다는 흔한 이별 이야기를 써봤어요"라고 작업 후기를 밝혔다.

또한 "노력하면서 가슴 아픈 사랑을 하기보다는 적게 사랑하더라도 나 자신을 지킬 수 있을 편한 사람을 만나는 게 낫겠다는 자조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모두가 원하는 사랑을 주고받고, 시간이 갈수록 자기 자신도 더 사랑하게끔 해주는 사람 만나기를 바랍니다"라는 특별한 당부로 리스너들의 듣는 재미를 더했다.

담담하면서도 따뜻하고 포근한 멜로망스의 음악 색깔이 'N번째 연애'와 어떤 시너지를 이뤘을지,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율로 작가의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멜로망스가 참여한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게 더 편할 것 같아'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TOON STUDIO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