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52
연예

'성장형 아이돌' 페이블, 14일 온택트 콘서트 참여

기사입력 2021.11.11 14:0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페이블(F.able)이 다양한 퍼포먼스와 고품격 온택트 공연으로 리스너들의 깊은 감성을 자극한다.

소속사 헤이룸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페이블은 14일 '내츄럴리뮤직 K-STAGE 온택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내츄럴리뮤직 K-STAGE 온택트 콘서트'는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다채로운 콘셉트와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추억이 어우러진 온택트 공연으로, 페이블이 나선다.

이번 언택트 공연에서 페이블은 두 번째 싱글 '런 런 런(Run Run Run)'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실력과 안정적인 라이브, 눈부신 팀워크를 과시할 예정이다.

'런 런 런'은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끝없이 달린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강렬한 신스와 묵직한 드림비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와일드하면서도 에너제틱 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특히 페이블은 물오른 비주얼과 탁월한 퍼포먼스 실력, 빈틈없는 팀워크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성장형 아이돌의 진가를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페이블은 "언택트 콘서트를 하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지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힘내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페이블은 다양한 무대 및 방송을 오가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헤이룸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