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8 16: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2am, 방시혁 자작곡 티저…8년 만에 뮤비 출연한 김소현 '열연 예고'

기사입력 2021.10.25 07:2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2am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am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발라드 21 가을/겨울)'의 첫 번째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해가 진 기차역 플랫폼 안, 내리는 빗소리에 기대어 눈물을 참는 김소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떨리는 눈빛과 살짝 깨무는 입술 등 세밀한 연기로 시선을 끌었다. 짧은 시간임에도 감정에 완벽히 몰입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긴 여운을 안겼다. 

이와 함께 2am의 신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의 음원이 일부 공개, '보내고 나서야 이렇게 울고 있어'라는 감성적인 노랫말에 멤버 조권의 담담한 듯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김소현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8년만으로, 2am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 낸 신곡과 김소현의 탄탄한 연기력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2am은 내달 1일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을 발표한다. 7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으로, 지금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장르들로 꽉 채운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한다.
그간 2am은 '이 노래'를 시작으로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너도 나처럼', '어느 봄날' 등 지금까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는 명품 발라드곡들을 발표해 온 만큼 신보에도 많은 관심이 모인다.

새 미니앨범은 2am과 인연이 깊은 방시혁과 박진영이 더블 타이틀곡을 선물한 데 이어 SCORE, Megatone, 홍지상, 이우민, KZ, 전다운, 아르마딜로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작곡진이 총출동해 최고의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2am의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은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문화창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