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7 02: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영탁-아스트로 MJ, 훈훈한 케미 눈길 “두근두근 기대되는 MJ프로젝트!”

기사입력 2021.10.17 08:1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과 아스트로 MJ의 케미가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밀라그로 SNS에는 “프로듀서 탁과 MJ님의 만남. 즐거웠던 작업 속 첫 투샷을 살짝 공개합니다. 두근두근 기대되는 MJ프로젝트! 내사람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영탁 #youngtak #아스트로 #MJ #트롯돌_아이돌의_아름다운_만남 #믿고_듣는_프로듀서탁_MJ #이조합_기대돼 #밀라그로 #milagr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영탁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한편, 아스트로 MJ는 영탁과 손잡고 세미 트로트 곡으로 솔로에 도전한다.

영탁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善)에 오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미스터트롯’ 이전 발표해 역주행한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를 비롯해 ‘찐이야’, ‘이불’ 등을 메가 히트시키며 K-트로트 열풍을 이끌고 있다.

MJ는 펜타곤 후이, 옥진욱 등과 함께 MBC의 트로트 예능 '최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트로트 그룹 다섯 장으로 활약하며 이미 '트로트돌'의 매력과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사진 = 밀라그로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