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3:14
연예

한승연 주연 '쇼미더고스트', 오늘(23일)부터 VOD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21.09.23 17:4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독립영화 '쇼미더고스트'(감독 김은경)가 극장 동시 IPTV 및 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쇼미더고스트'를 23일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케이블TV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쇼미더고스트'는 인기 아이돌 그룹 카라의 멤버에서 연기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로 성장한 한승연과 라이징 스타 김현목, 홍승범까지 매력만점 배우들이 선보이는 환상적인 케미로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다. 또한 단편영화 '망막', '오르골', 옴니버스 호러 '어느날 갑자기 세번째 이야기 – D-day' 등 공포 장르에 탁월한 재능과 실력을 선보여 온 김은경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제25회 부천국제 판타스틱영화제 2관왕을 휩쓸었다.

이처럼 '쇼미더고스트'는 기발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청춘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산뜻하고 유쾌한 2021 올해의 독립 영화로 자리매김했다.

코미디와 호러가 만난 색다른 재미 속에 따뜻한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까지 녹여낸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쇼미더고스트'는 23일부터 극장뿐만 아니라 IPTV(KT, SK(9/24~), LG), 유무선(네이버, wavve,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구글, 티빙), 웹하드, 케이블(홈초이스), 위성(스카이라이프) 등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인디스토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