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56
연예

MCND 캐슬제이 "생라이브 연습 영상 공개한 이유? 자신 있었다"

기사입력 2021.08.31 16:52 / 기사수정 2021.08.31 16:5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MCND가 '생 라이브'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그룹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EARTH: SECRET MISSION Chapter.1'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31일 오후 진행됐다.

MCND는 이전 앨범의 타이틀곡들을 '생 라이브'로 부르며 춤을 추는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캐슬제이는 "마이크도 안 들고 춤추는 영상을 업로드를 했었다. 그만큼 라이브에 자신 있고 춤도 자신 있고, 저희들의 모든 걸 보여주고 싶어 촬영을 했다"고 이야기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HE EARTH: SECRET MISSION Chapter.1'의 타이틀곡 '무빈'은 에너지 넘치는 힘 있는 비트에 그루브감 넘치는 편곡과 다채로운 스타일을 구성해낸 랩핑의 조화가 재미있는 힙합 댄스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무빈'을 비롯해 MCND 스타일의 유쾌한 에너지를 담은 '고양이 춤(Cat Waltz)', 'BowwowwoW', 'H.B.C', '풍악을 울려(Play Pungak)', 'REASON'이 수록됐다.

MCND의 'THE EARTH: SECRET MISSION Chapter.1'은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