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5 10: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라잇썸, 자가격리 해제…"모두 음성 판정, 활동 재개"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1.07.20 18:46 / 기사수정 2021.07.20 18:48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그룹 라잇썸이 자가격리를 해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20일, 라잇썸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앞서 라잇썸(LIGHTSUM)의 스텝 중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멤버들과 관련 스텝 전원 검사를 시행해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이후 보건당국으로부터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20일 오후 12시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라잇썸 멤버를 비롯한 관련 스텝 모두 감염 의심 증상이 없는 상태에서 성실하게 자가격리하였고, 자가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도 20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자가격리가 해제되었다고 전했다.

자가격리 기간이 종료됨에 따라 라잇썸은 20일부터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라잇썸은 지난 6월,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걸그룹 라잇썸(LIGHTSUM)이 자가격리를 해제하고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앞서 라잇썸(LIGHTSUM)의 스텝 중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멤버들과 관련 스텝 전원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검사를 시행, 검사 결과는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보건당국의 추후 조치가 있기 전까지 선제적 자가격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보건당국으로부터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7월 20일(화) 낮 12시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했습니다.
라잇썸(LIGHTSUM) 멤버를 비롯한 관련 스텝 모두 감염 의심 증상이 없는 상태에서 성실하게 자가격리하였고 자가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도 20일(화)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방역지침에 따른 자가격리 기간이 종료되어 라잇썸(LIGHTSUM)은 금일 밤부터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라잇썸(LIGHTSUM)의 건강을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라잇썸(LIGHTSUM) 인스타그램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