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55
연예

유야호X로코베리, MSG워너비 단체 곡 최초 공개 (놀면 뭐하니)

기사입력 2021.07.02 14:45 / 기사수정 2021.07.02 14:45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완전체를 위한 단체 곡이 최초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의 완전체를 위한 '난 너를 사랑해'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야호와 로코베리, MSG워너비 8인이 모두 모인 모습이 담겨있다. 유야호는 OST 계의 킹과 퀸으로 통하는 로코베리에게 곡을 의뢰했고, MSG워너비 멤버들과 로코베리가 모두 모인 자리에서 곡을 공개한 것.

'난 너를 사랑해'를 만든 로코베리는 대한민국 OST 계의 왕과 왕비로, 드라마 '도깨비'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태양의 후예'의 'Always', '호텔 델루나'의 '안녕' 등 메가 히트 드라마들의 OST를 탄생시켰다.

베리(안영민)은 SG워너비의 '라라라', '내사람',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의 애절한 가사를 탄생시킨 장본인. 베리는 로코(오지연)과 결혼해 결혼 3년 차의 실제 부부로 이들이 만든 '난 너를 사랑해'는 흥겨운 멜로디와 로맨틱한 가사가 포인트다.

로코베리의 노래를 들은 유야호의 MSG워너비 멤버들은 일동 어깨를 들썩이며 절로 박수를 치게 만드는 멜로디에 흠뻑 빠져들었고, MSG워너비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가사가 더해져 듣자마자 따라 부르게 되는 '떼창 유발송'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유야호는 현장의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 바로 녹음을 진행하겠다고 밝혔고, 멤버들은 "지금 들었는데요?"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어떤 곡이 탄생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유야호와 MSG워너비의 감성을 저격한 '난 너를 사랑해' 무대는 레전드 보컬 그룹 콘서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난 너를 사랑해'의 최초 공개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놀면 뭐하니?'는 3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