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51
연예

시원하게 달려가는 이찬원의 ‘밤열차’, 유튜브 100만 뷰 돌파…역시 찬또

기사입력 2021.06.10 07:29



이찬원 유튜브의 '밤열차' 영상이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21년 1월 2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인 '이찬원(일명 또튜브)'에 “이찬원 [밤열차]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게재되었다.

영상 속에는 '밤열차'를 시원하게 열창하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의 시원한 가창력과 댄디한 매력은 여심을 저격했다.

이에 해당 영상은 6월 11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1월 1일 방송된 ‘사랑의콜센타’ 36회는 ‘다시 보고 싶은 트롯맨’ 특집으로 TOP6와 노지훈, 이찬성, 양지원, 한이재, 옥진욱, 장영우가 대결을 펼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이찬원은 TOP6 중 가장 먼저 무대에 올라 김연자의 '아침의 나라에서'를 열창했고 100점을 받았다.

대결 막판까지 1위를 유지하자, 막판 뒤집기 코너에서 가장 많은 도전자들의 지목을 받게 된 이찬원.

그는 도전자 중 이찬성을 상대로 김연자의 '밤열차'를 불러 또다시 100점을 기록했다. 이에, 이찬원은 최종 순위 1위를 지켜내며 새해 첫 방송에서 우승 상금 200만 원을 거머쥐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넘치는 예능감과 뛰어난 순간 기지력, 각종 상식과 지식을 자랑 중인 이찬원.

그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화요청백전’의 공동 MC로 낙점된 이후 안정된 진행과 폭풍 리액션으로 인정받으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