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1:36
연예

선 넘은 아내들의 선 넘는 토크...'국제부부', 1차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1.05.18 17:21 / 기사수정 2021.05.18 17:21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MBN 새 예능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이하 '국제부부')가 혼례복 차림의 미녀 외국인 아내들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국제부부'는 국제결혼으로 맺어진 가족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한국에 반한 외국인 아내들의 이야기를 통해 ‘색다른 대한민국’을 선보인다. 단순한 외국인의 한국살이가 아닌, 동전의 양면처럼 대한민국의 다양한 면들에 대해 솔직하고 화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일본 리에, 벨기에 엘랸, 벨라루스 알리오나, 러시아 안나, 터키 니다, 미국 샬린, 그리고 프랑스 메간까지 국제 아내들이 한국의 전통 혼례복을 입고 족두리를 쓴 모습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한국인 남편의 권유로 당구를 시작하며 세계 랭킹 2위이자 한국랭킹 1위로 일명 당구계의 박세리라 불리는 캄보디아 피아비도 함께한다. 



또한 ‘국제부부’는 국제 아내들의 솔직하고도 발칙한 K-라이프를 통해 그녀들이 한국에 반한 이유를 파헤친다. 여기에 색다른 재미와 ‘선 넘는’ 신개념 토크까지 선보인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앞서 ‘국제부부’는 김원희와 김희철을 MC로 확정한 가운데 김예령, 박준형, 알베르토, 정주리, 니키타가 패널로 합류했다. 여기에 다양한 국가와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국제 아내들이 합세,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제부부’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