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03
자유주제

'워너비챌린지'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27 17:03 / 기사수정 2019.11.27 17:54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27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워너비챌린지'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7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워너비챌린지 정식런칭! 좋아요로 시작하는 로맨스, 워너비챌린지 지금 이상하고 아름다운 그들을 만나보세요. 2019년 최고의 스토리 RPG 기대작은 워너비챌린지는 □□□□이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한다. 빈칸에 들어갈 개발사의 한국어 명칭은?"이다.

이번 '워너비챌린지'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데이세븐'이다.

두 번째 문제는 "2019년 최고의 스토리 게임인 '워너비챌린지'의 OST에 오마이걸이 참여한 □□□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빈칸 □□□에 들어갈 곡명은?"이며, 정답은 '기억해'이다.

세 번째 문제는 "'워너비챌린지'는 여자 주인공이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겪는 도전기와 연애 스토리가 배경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캐릭터의 정체는?"이며, 정답은 '도깨비'이다.

네 번째 문제는 "'워너비챌린지'에서 여자 주인공은 남자 캐릭터들과 □□□의 인연으로 이어져 스토리를 만들어갑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붉은실'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패션 SNS 워너비챌린지 도전! 의상 스타일링과 컨셉 촬영으로 □□□에 도전하자!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뮤즈원'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워너비챌린지'에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 중 같은 신분을 가진 캐릭터의 '정확한' 나이를 모두 합하면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650'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워너비챌린지'의 4명의 남자 주인공 캐릭터중 정체가 다른 한 명이 있습니다. '모델'을 하고 있는 해당 캐릭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하현'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워너비챌린지'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해당 퀴즈 문제 내 문구는 문제 출제 측에서 주장하는 내용으로 본지의 취지와는 무관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