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28 19:2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허경환·효민·MJ '가봐야 알지', 기대감 더하는 시청 포인트 셋

기사입력 2019.02.11 13:47 / 기사수정 2019.02.11 13:50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수상한 검증단, 가봐야 알지'가 베일을 벗는다.

SBS funE 예능프로그램 '수상한 검증단, 가봐야 알지'(이하 '가봐야 알지') 측은 11일 매력 포인트를 전했다.

'수상한 검증단, 가봐야 알지'는 해외 유명 관광 스팟, 먹거리 등을 직접 찾아 검증하고 정보를 전달해주는 여행지 발굴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베트남 나트랑 지역을 소개한다.

첫 방송을 앞둔 '수상한 검증단, 가봐야 알지'의 시청 포인트를 세 가지를 살펴봤다.

#1. 쟁쟁한 출연진
개그맨 허경환이 MC로 나서 옆집 오빠가 알려주듯 여행지의 숨은 매력을 친절하게 알려준다. 티아라(T-ARA) 효민이 출연해 엉뚱한 매력을 뽐낸다.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 주인공 강태오, 아스트로(ASTRO) MJ, 베트남판 '히든싱어'에 출연한 가수 진주가 생생한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보여준다.

#2. 확실하게 검증한다
'수상한 검증단'은 일단 핫하다는 것은 무엇이든 간에 물불을 가리지 않고 무조건 검증한다. 그리고 현지에서 직접 부딪혀 얻은 리얼한 검증 체험 정보를 담은 B급 감성의 영상 콘텐츠를 따로 업로드해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검증 받는다.

#3.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의 볼거리
초대형 칵테일 체험은 물론 불쇼 체험, 마성의 펍, 최고의 레스토랑을 직접 찾아간다. 또 딱딱망고 먹는 법, 빈펄랜드에서 가장 인기 많은 롤러코스터, 악어 통구이 바비큐 식당을 체험하는 등 직접 여행을 하는 듯 생생한 체험을 선사한다.

'수상한 검증단, 가봐야 알지'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funE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