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5 10: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종합] "단돈 5만원"…'주말사용설명서' 가성비 끝판 춘천 풀패키지 여행

기사입력 2018.11.25 19:14 / 기사수정 2018.11.25 19:2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성비 끝판왕 춘천 풀패키지 여행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는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이 춘천으로 떠나 단돈 5만원에 풀패키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전수했다.

이번 춘천 여행에서는 막내 이세영이 총무로 나섰다. 먼저 호반의 도시 춘천에 온 만큼 소양강을 찾은 프로주말러들은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오리배를 타고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했다.

이어 SNS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춘천의 한 놀이공원에도 출격했다. 이들은 프로 주부의 내공이 엿보이는 라미란, 장윤주가 직접 만든 도시락부터 김숙이 준비해온 김밥과 유부초밥까지 놀이공원에서 도시락 먹방을 펼쳤다.

그리고 프로주말러들은 춘천의 스위스라 불리는 양떼 목장을 찾아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가슴까지 확 트이는 드넓은 초원과 풍경에 장윤주는 "딸 리사를 데리고 꼭 한번 다시 와야겠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 이들은 35년 전통 '메밀 막국수' 집을 찾았다. 이들은 막국수와 보쌈을 시켜 '폭풍먹방'을 하며 즐거움을 만끽했다.

뿐만 아니라 후식으로 가볍게 먹으려고 들렀던 빵집에서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맞이한 프로주말러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