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4:28
연예

'맛있는 녀석들' 정상훈X정태호, 요리노예 등극한 사연

기사입력 2017.07.14 18:23 / 기사수정 2017.07.14 18:2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먹방에 쿡방까지 더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 7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절친 특집 뚱식당' 1부에 이어 14일 방송되는 2부에서도 정상훈과 정태호의 요리는 계속 된다.

촬영장에 도착하자 마자 주방으로 향했던 정상훈은 첫 번째 야심작 볶음 쌀국수를 성공적으로 만들어 내며 조한선에게 “역대급 맛이다”는 극찬을 들었고, 두번째 메뉴로 선보인 ‘꽃게 튀김’도 김민경이 눈물을 글썽일 만큼 최고의 맛으로 요리신이라는 타이틀을 지켰다.

정태호도 이에 질세라 해외에서 불티나게 팔린다는 쑥쑥버거를 완벽 재현하며 멤버들의 입맛을 홀렸고, 매콤한 낙지 닭볶음탕으로 출연자들의 취향저격에 나섰다.

정태호의 섬세함과 과감함은 요리하는 과정에서도 엿볼 수 있었다. 당근으로 꽃잎 모양을 만들고 맨손으로 계란말이를 하는 신공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여기에 삽겹살과 함께 굽는 치즈를 보자 “여자들도 좋아하냐? 아내 것도 챙겨가겠다”며 애처가임을 공개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맛있는 녀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러 왔다 본의 아니게 요리 노예로 전락했으나 잘 먹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고 자초해서 먹방 지니가 된 정상훈과 정태호의 요리 퍼레이드는 14일 오후 8시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코미디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