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04
연예

MBC 라디오, 유채영 애도 "'좋은 주말' 함께해줘 고마웠다"

기사입력 2014.07.24 12:10 / 기사수정 2014.07.24 12:10

이준학 기자
가수 겸 배우 유채영이 24일 오전 8시 사망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가수 겸 배우 유채영이 24일 오전 8시 사망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유채영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가수 겸 배우 유채영의 사망 소식에 MBC 라디오국이 애도의 뜻을 표했다.

MBC 라디오국은 24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항상 최선 다해 '좋은 주말'을 함깨해준 유채영 씨 고마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유채영은 지난달 말까지 개그맨 김경식과 함께 MBC 표준FM '좋은 주말 김경식 유채영입니다'를 진행해왔다. 유채영은 지난해 10월 위암 말기 판정을 받았지만, 병세가 악화돼 DJ부스를 떠나기 전까지 밝은 모습으로 라디오에 대한 열정을 보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유채영은 이날 오전 8시 서울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서 위암으로 사망했다.

유채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남편과 가족들이 마지막 순간까지 그녀의 곁을 지켰으며 아쉽게도 유언은 없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위암 투병 끝에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그녀의 생전 밝았던 모습들을 오래도록 기억해주시길 바라며 故 유채영 님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유채영은 지난 1999년 혼성그룹 쿨로 데뷔했으며, 이후 솔로로 나서 '이모션'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영화 '색즉시공', 드라마 '천명'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도 다져왔으며 지난 2008년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