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2-27 06: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지아, ‘펜트하우스’ 심수련의 반전 매력… 인형 미모 [화보]

기사입력 2021.01.21 09:24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배우 이지아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노블레스' 2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노블레스' 2월 호의 커버를 장식한 이지아는 그녀의 독보적이고 섬세한 눈빛과 함께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구찌 에필로그(Epilogue)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이지아는 에필로그 컬렉션의 GG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울 니트 가디건과 로즈 컬러의 실크 스커트, 브라운 멀티 G 패턴 재킷과 스커트를 비롯해 아이보리-블루-멀티컬러의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 등 이지아만의 다채로운 색감이 담긴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파이톤 트림이 돋보이는 화이트 레더의 디오니서스 핸드백과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구찌 홀스빗1955 스몰 탑 핸들 백, 크로코 소재의 실비1961 탑 핸들 백 등, 구찌의 프레셔스 스킨(Precious skin) 핸드백을 다양하게 매치하며 세련되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지아가 착용한 구찌 프레셔스 스킨 핸드백과 에필로그 컬렉션의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장안의 화제를 불러 모은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이지아와 구찌가 함께한 화보는 '노블레스' 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구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