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9:31
연예

방탄소년단 뷔, 설레게 만드는 독보적인 꽃미모 '옆라인마저 완벽'

기사입력 2020.02.14 17:23



그룹 방탄소년단 뷔의 치명적인 눈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14일 현대자동차 글로벌 인스타그램에는 "Hyundai x V"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글귀가 적혀있다.

올라온 포토에는 흰 셔츠를 입은 뷔의 모습이 담겼다. 뷔는 고개를 살짝 돌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눈부신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뷔의 조각같은 옆라인이 돋보였다. 높은 코, 예쁜 입술, 턱라인 등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부셨다. 뷔는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현대자동차는 "A world premiere of Hyundai’s new story with BTS will be showcased on 21st February at Times Square NYC. Who’s excited for this 1-hour exclusive show?"(BTS와 함께 하는 현대의 새로운 이야기가 오는 21일 뉴욕 타임스쿼어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갖는다. 한 시간 동안 펼쳐질 단독쇼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팬들은 "클로즈업 사진도 대박이네요", "의상이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와 보자마자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