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2:51
자유주제

'차차치약 반값' 캐시워크 퀴즈 '미국 식품의약국 ㅇㅇㅇ'…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27 15:38 / 기사수정 2019.11.27 17:07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27일 '차차치약 반값' 퀴즈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로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7일 출제된 '차차치약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언파 차차치약은 ㅇㅇㅇㅇ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되어 있습니다"이며, 문제의 답이나 초성 부분을 맞히거나 초성 부분을 채우면 된다.

문제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서 '차차치약 반값'를 검색해보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차차치약 반값' 퀴즈의 정답은 '올리브영'이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후 바뀐 문제는 "언파 차차치약은 한국 식약처 승인과 미국 식품의약국 ㅇㅇㅇ의 심사를 거쳐 효능과 안전성을 승인받은 제품입니다. 여기서 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FDA'이다.

'차차치약 반값'는 캐시워크 앱 설치후, 잠금화면 보기 설정 뒤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추면 캐시워크 앱을 통해 최대 10000캐시까지 랜덤으로 캐시가 지급된다.

해당 퀴즈 문제 내 문구는 문제 출제 측에서 주장하는 내용으로 본지의 취지와는 무관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