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0:09
자유주제

'KFC 치짜'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22 17:01 / 기사수정 2019.11.22 17:35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22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KFC 치짜'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거부할 수 없는 맛의 환상적인 만남 내 입은 그 맛을 기억하니까! 다시 돌아왔다, KFC 치짜!  더욱 맛있게 다시 돌아온 KFC 치짜는 □□과 ◇◇가 만나, 차원이 다른 환상의 맛 시너지를 일으키는데요.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과 ◇◇에 들어갈 두 가지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KFC 치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치킨피자'이다.

두 번째 문제는 "치킨계의 거장 □□□□□가 선보이는 신의 손맛 치짜! KFC 치짜 광고영상 주인공의 콘셉트이자, KFC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의 이름은 □□□□□입니다. □□□□□에 들어갈 인물은 누구일까요?"이며, 정답은 '커넬샌더스'이다.

세 번째 문제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콜라보 KFC 치짜팩 2종 중 치짜랑버거먹자 세트는 '치짜+타워버거+□□□□ +코울슬로+콜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KFC 메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징거버거'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KFC 치짜'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