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35
연예

영화 ‘크롤’, 쿠엔틴 타란티노가 극찬한 영화…그 내용은?

기사입력 2019.11.15 00:50



[엑스포츠뉴스닷컴] 최근 11월 27일 강제 개봉하는 쿠엔틴 타란티노의 원픽 영화 ‘크롤’의 NO EXIT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화 ‘크롤’은 하늘에는 시속 250km 초대형 허리케인이 발생하고 집안에는 최상위 포식자 식인악어 떼가 출몰하며 모든 재난이 한꺼번에 몰려온 상황울 그린 리얼타임 재난액션 영화이다.

공개된 영상은 상어도 이기는 최상위 포식자 악어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팽팽한 긴장감 속 속도감 있는 전개를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든 것을 집어 삼키는 식인 악어는 눈조차 깜박일 수 없는 스릴감을 전하며 영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영화 ‘메이즈 러너’ 시리즈와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의 히로인 카야 스코델라리오를 향한 악어의 위협은 관객들의 심장을 조이며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식인 악어의 무차별 공격과 더불어 강한 비바람을 몰고온 최고등급 허리케인의 위력이 더해져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무사히 이 곳을 탈출할 수 있을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거장 쿠엔틴 타란티노가 “올해 가장 좋아하는 영화”로 꼽았고, 미국의 인디와이어는 영화 ‘조커’와 함께 “올해 최고의 작품”으로 극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크롤’은 11월 27일 개봉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