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2 12:59
게임

'검은사막', '세라핌' 테마 OST·뮤직비디오 공개…선우정아 참여

기사입력 2025.12.22 10:5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검은사막'이 신규 클래스 '세라핌' 테마 OST를 공개했다.

22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의 테마 OST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OST 이름은 'RISE, RISE'다. 펄어비스 김지윤 오디오실장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으며, 뮤지션 '선우정아', 영국의 Northern Film Orchestra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세라핌'의 성기사적 세계관을 표현하기 위해 오케스트라의 금관과 현악 협주를 선보인 것.

뮤직비디오는 '세라핌'의 서사를 담기 위해 흑백 영상으로 제작됐다. 모험가는'세라핌' 클래스의 모습, 뮤지션 선우정아, 영국 현지에서 촬영한 오케스트라의 연주 장면 등을 접할 수 있다.

'세라핌'은 고아 출신으로, 어린 시절 죄를 짓도록 강요되는 환경에서 자라났다. 하지만 지은 죄를 이겨내고 빛의 구원자로 거듭난다. 이에 인게임에서는 빛과 어둠 강화 중 모험가의 선택에 따라 다른 스타일의 전투를 펼친다.

OST 'RISE, RISE'와 공식 뮤직비디오는 펄어비스 뮤직(PEARL ABYSS MUSIC)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음원은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유튜브 뮤직, 멜론 등 주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출시 등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특색에 맞는 서사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테마곡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펄어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