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21
연예

김영광 "'너의 결혼식' 덕 자신감 생겨…감사한 작품" [화보]

기사입력 2019.07.25 10:1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영광이 댄디한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종영 후, 밀린 스케줄 소화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영광이 패션 매거진 싱글즈(Singles’ 8월호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25일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은 다양한 의상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패션을 완성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영광은 실제 본인과 닮은 작품으로 드라마 ‘아홉수 소년’, ‘초면에 사랑합니다’, 영화 ‘너의 결혼식’을 꼽으며 “그 셋은 제게 원래 있는 부분을 최대한 잘 끌어내 연기한 캐릭터들”이라고 전했다.



특히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작품 ‘너의 결혼식’에 대해서는 “만약 그 작품이 없었다면 계속 자신감이 떨어진 채로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연기에 대해 고민하고 있던 제게 연기를 더 깊게 파고들게 만들어준 감사한 작품이에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김영광은 차기작인 영화 ‘미션 파서블(가제)’에 대해 “남성적이고 선이 굵은 액션이 아닌, 친숙하고 재미있는 액션이라 부담보다 기대가 크다”며 자신의 첫 액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영광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8월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싱글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