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0:10
연예

김상혁♥송다예, 달달한 예비부부의 '라스' 시청 인증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3.28 07:35 / 기사수정 2019.03.28 10:0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김상혁과 송다예 예비부부가 '라디오스타'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송다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아직 감 있네 있어. 도마뱀 사기꾼 취저"라며 '라디오스타' 본방을 시청했음을 밝혔다. 

김상혁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디오스타'에서 '백전무패'를 부른 영상을 게시했다. 김상혁은 "'백전무패' 무편집본 예비와이프가 올리지 말랬는데 한풀이한거라…. 7명이 불러야 백전무패죠. 숨이 찹니다. 한풀이 무대 처음으로 다 불러본 우리 곡"이라고 전했다. '나는 보컬이 아니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2월 김상혁은 송다예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김상혁과 송다예는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서울 모처에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예식을 올린다. 사회는 김상혁과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고,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과 김상혁이 함께 클릭비의 '드리밍'을 열창한다.  

김상혁은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합니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습니다. 클릭비 중에서는 제가 첫 번째로 가게 되었네요. 다른 멤버들도 가즈아!"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김상혁, 송다예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