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3 15:06
게임

펄어비스 '붉은사막', 세 번째 프리뷰 영상 '파이웰에서의 삶' 공개

기사입력 2026.02.12 21:3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붉은사막’이 세 번째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12일 펄어비스는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세 번째 프리뷰 영상 '파이웰에서의 삶(Life Across the Pywel Continent)'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한 전투 및 탐험 편에 이어 파이웰 대륙의 생활 콘텐츠를 다뤘다.

이용자는 파이웰 대륙에서 자원을 확보해 모험에 활용할 수 있다. 낚시와 사냥으로 얻은 재료는 요리에 쓰이며, 채집한 꽃과 곤충은 연금술 약재로 사용된다. 채집과 채광 활동으로 얻은 재료는 장비 강화·제작에 쓰인다.

에르난드에 위치한 회색갈기 캠프는 클리프와 동료들의 거점이다. 이용자는 모험을 통해 얻은 자원과 자금으로 캠프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

더불어 캠프 내 목장과 농장에서 자원을 직접 생산하거나, 상인에게 보급품을 구매하는 것도 할 수 있다. 동료를 특정 지역으로 파견해 목재·광석 등의 자원과 재화를 확보할 수도 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클리프를 포함한 캐릭터들의 머리 모양, 문신 등을 조정할 수 있다. 더불어 파이웰 곳곳에서 발견하거나 연금술로 제작한 염료를 사용해 의상을 꾸밀 수도 있다.

NPC와 상호작용 요소도 구현됐다. 대장장이, 재단사 등 상인부터 일반 거주민까지 다양한 인물이 등장하며, 이들은 이용자의 행동에 따라 적대적으로 변하거나 수배를 내리는 등 상황에 맞춰 반응한다.


한편, '붉은사막'은 3월 20일(한국 시각)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전 세계 출시될 예정이다. 지원 플랫폼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 맥,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펄어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