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2 11:03
연예

'솔로지옥5' 임수빈♥박희선, 손 꽉잡은 근황+현커 맞았다…새예능 제작 이유 이거였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12 07:38

넷플릭스 '솔로지옥5'
넷플릭스 '솔로지옥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솔로지옥5’ 임수빈과 박희선이 현실 커플임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11일 넷플릭스 공식 계정에는 “솔로지옥 리유니언 공식 예고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두 사람을 둘러싼 ‘현실 커플’(현커)설이 이어지면서, 오는 14일 공개되는 ‘솔로지옥 리유니언’이 ‘현커 후기’가 될 것이라는 반응도 나온 바 있다. ‘솔로지옥 리유니언’은 ‘솔로지옥5’의 비하인드를 담은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의 예측대로 예고편에는 임수빈과 박희선이 손을 꼭 잡은 모습이 담기며 ‘현커’임을 증명했다.

임수빈은 박희선과 대화를 나누며 “너랑 더 알아가고 싶고, 그래도 관심이 너한테 있구나”라고 말하며 지난 시간을 떠올렸다. 박희선은 이에 활짝 웃어 보였다.

넷플릭스 '솔로지옥4'
넷플릭스 '솔로지옥4'


‘겨울에 떠나는 천국도’라는 자막도 눈길을 끌었다. 출연진이 한자리에 모여 다시 한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지며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너희 뭐 해?”라는 물음에 임수빈이 “뭐 하냬”라고 받아치며 웃는 장면에서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있었다.

임수빈과 박희선은 최종 커플로 맺어진 이후 집 데이트 영상, 목격담, 커플링 착용 포착 등으로 화제를 모아왔다. 넷플릭스 공식 영상으로 ‘현커’가 확인되면서, 오는 14일 공개될 ‘솔로지옥 리유니언’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임수빈, 박희선 지인 계정
임수빈, 박희선 지인 계정


네티즌들은 “솔로지옥 최초 스핀오프, 현커 때문이 맞네”, “한 달 만에 끝내버리고 리유니언 만들어버리기 감다살”, “수빈·희선 미공개 다 풀어주세요”, “현커 있어서 스핀오프 제작한 거 맞구나?”, “수빈, 희선은 떨어질 줄을 모르네”, “솔지에서 찐커가 나오다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