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8 10:47
게임

'이터널 리턴', 86번째 신규 캐릭터 '펜리르'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6.02.06 09:39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터널 리턴'이 신규 캐릭터 '펜리르’를 선보인다.

6일 넵튠(대표 강율빈)은 자회사 님블뉴런(각자대표 김승후·정욱)이 '이터널 리턴'에 86번째 신규 캐릭터 '펜리르'(FENRIR)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펜리르'는 연구를 위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인물이라는 설정을 가진 캐릭터다. 글러브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전사 역할군으로, 신체적 특징인 꼬리와 발톱을 활용해 교전한다.

주요 스킬로는 ▲양 손톱으로 할퀴어 범위 피해를 입히는 '찢는 발톱' ▲꼬리를 뻗어 대상을 당겨오는 '먹잇감 추적'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사냥 개시' ▲적에게 돌진해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추는 '숨통 끊기' 등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님블뉴런은 신규 스킨 '음악선생님 르노어'와 이모티콘 4종도 공개했다. 또한, 연구소 지역 생존자 수 표시, 사용자 설정 대전 기능 추가 등 시스템 개선도 진행했다.

시즌10 시작과 함께 열린 'ALL-IN 이벤트', 'PC방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 시 스킨·캐릭터 선택권, 게임 내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MOBA-배틀로얄 장르 PC 게임이다.

사진 = 넵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