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15:11
게임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월드 ‘티칼’ 오픈 및 부스팅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6.02.04 11:30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월드 ‘티칼’을 오픈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신규 리버스(Rebirth) 월드 ‘티칼’를 오픈했다. 기존 월드와 다른 속도로 콘텐츠가 제공되며, 병영과 결투장 콘텐츠 등의 매칭이 해당 월드 내에서만 이루어진다. 신규 이용자는 티칼 월드에 자동으로 배치된다

티칼 월드에서 여정을 시작하는 이용자는 다양한 전용 혜택을 누린다. 신규 월드 전용 ‘부스팅 룰렛’을 통해 성장에 필요한 각종 재화와 ‘광고제거 월정액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신화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신화 획득 다이아 룰렛’도 제공된다.

티칼 월드 오픈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쿠폰이 지급된다.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된 쿠폰 코드를 입력해 ▲신화 영웅 선택 상자 ▲신화 마법인형 선택 상자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모든 월드에서 계정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2월 4일부터 모든 월드에서 스테이지 돌파에 필요한 몬스터 처치 수량이 1/4로 감소하는 ‘스테이지 부스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존 월드는 2월 11일, 티칼 월드는 2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가 적용된다.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귀환 군주 정착 지원 혜택’도 준비했다. 28일 이상 저니 오브 모나크에 접속하지 않은 복귀 이용자는 최대 35일 동안 스테이지를 돌파해 ▲신규 신화 등급 아이템 ‘도전자의 장비’ ▲린드비오르 세트 장비 선택 상자 ▲발라카스 세트 장비 선택 상자 등으로 구성된 ‘귀환 군주 장비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단계별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여정 가이드’도 마련돼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설날을 기념하는 보드게임과 이벤트 던전도 추가됐다 2,001 스테이지를 돌파한 이용자는 2월 19일까지 ‘오싹한 설날 보드게임’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2월 25일까지는 ‘오싹한 설날 던전’이 운영되며, 공략에 성공 시 ‘오싹한 설날 주화’와 ‘오싹한 설날 보드게임 주사위’가 지급된다. ‘오싹한 설날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버프 아이템 ‘떡국’ ▲초월 등급 주사위 등을 구매하는데 사용 가능하다.

사진 = 엔씨소프트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