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0 20:44
게임

'리듬하이브', 르세라핌 콘서트 현장 부스 운영…한정판 포토카드+친필 사인 앨범

기사입력 2026.01.30 16: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리듬하이브’가 르세라핌 콘서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가 하이브 아티스트 르세라핌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듬하이브’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열리는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ENCORE IN SEOUL' 콘서트 현장에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을 맞이한다.

부스 방문객은 게임 일자별 미션을 완료하면 '르세라핌 FX Theme' 실물 포토 카드를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Special Theme: EASY CRAZY HOT ENCORE IN SEOUL' XR 확정 패키지 구매자는 해당 XR 실물 카드를 추가로 받는다.

체험존에서 게임을 즐기면 르세라핌 단체 사진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럭키 드로우 행사도 열린다. 참여자 전원에게 르세라핌 렌티큘러 포토카드를 선물하며, 친필 사인 앨범(일 20매 한정)과 친필 사인 렌티큘러 포토카드(일 20장 한정)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19일부터 2월 1일까지 신규 르세라핌 스페셜 테마 XR 한정 패키지 구매 후 공식 SNS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실물 포토카드를 선물한다. 28일부터 2월 6일까지 개인 SNS에 부스 방문을 인증한 이용자에게는 인게임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 = 드림에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