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20:05
연예

29기 영숙·정숙 촬영 이후 첫 만남…"♥영철 때문에 사이 안 좋았나" (솔로리액션)

기사입력 2026.01.20 15:38 / 기사수정 2026.01.20 15:3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29기 결혼 커플, 영철의 신부는 누구일까. 

20일 유튜브 채널 'SBS Plus 스플스'에서는 "솔로리액션 예고. 수요일 밤 라이브 방송 직후 29기 연상연하 특집 리액션 티저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29기 옥순, 정숙, 영자, 영숙이 '나는 솔로'의 주요 장면들을 리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영숙이 "정숙이가 진짜 오랜만이야"라며 반가움을 드러내자, 영자는 "영철이 때문에 사이가 안 좋았나 봐. 방송 끝나고 지금 어색하게 만난 사이"이라고 장난스럽게 둘 사이를 언급했다. 정숙은 당황한 듯 "아 맛있다"라고 로봇 말투로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자는 "(영철을 사이에 둔 영숙과 정숙) 이렇게 어색하고, (상철을 사이에 둔 영자와 옥순) 이렇게 어색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숙의 이상형 데프콘 이야기도 나왔다. 영자는 "데프콘 님이 진짜 이상형이야?"라고 묻자, 영숙은 "응 진짜야. 근데 상철이랑은 다르다"고 답했다. 그러자 영자는 "소신발언 하겠다. (저는) 데프콘보다 상철이 낫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상철이 옥순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사용한 일대일 데이트 장면도 이어졌다. 옥순이 콧소리 가득한 목소리로 상철을 부르는 모습에 정적이 흘렀고, 영숙은 "한잔할까?"라며 건배를 제의했다. 자막에는 '이번 리액션 괜찮을까?'라는 문구가 나와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연상연하특집 29기 '나는 솔로' 최종회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스플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