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2 18:29
연예

'싱글맘' 장윤정, 새로운 동거 시작…황신혜·정가은과 '같이 삽시다' 합류

기사입력 2026.01.02 15:01

KBS 1TV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는 장윤정.
KBS 1TV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는 장윤정.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본격 활동에 앞서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장윤정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70년생 장윤정’에 업로드된 ‘EP.14 생애 첫 알바생 도전’ 영상을 통해 앞으로의 활동 계획과 새해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장윤정은 특유의 밝은 미소와 부드러운 목소리로 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모습이다. 여전히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장윤정이 새해에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 활동에 나선다는 근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장윤정은 “구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라고 해요. 여러분께서도 좋은 기운으로 힘차게 출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좋은 소식이 있어요.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됐는데, 저도 말처럼 힘차게 뛰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였다.

1990년대 국민 MC로 왕성하게 활동하던 장윤정은 긴 공백기를 깨고 오는 1월 첫 방송되는 KBS 1TV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장윤정은 이번 프로그램이 첫 고정 예능으로 제 2의 전성기를 예고,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과 솔직한 모습이 예고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는 서로 다른 세 사람이 ‘싱글맘’이라는 공통분모로 한 집에 모여 살며, 생업과 육아로 미뤄왔던 자유와 꿈을 함께 찾아가는 여정을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황신혜, 장윤정, 정가은이 출연하며 7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장윤정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