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31 21:36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2026년 3월 10일 스팀 버전 출시…16:9 비율 적용

기사입력 2025.12.31 18: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랑블루 판타지'가 스팀 버전을 2026년 3월 출시한다.

최근 사이게임즈(대표 이사 와타나베 코이치)는 자회사 사이디자이네이션(대표 이사 미나바 히데오)과 공동 제작한 정통 RPG '그랑블루 판타지(Granblue Fantasy)'의 스팀 버전 서비스를 2026년 3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팀 버전은 '그랑블루 판타지'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것으로, 영어와 일본어를 지원한다. 스팀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화면은 기존 세로형과 달리 16:9 비율의 가로형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넓어진 화면 구성으로 '그랑블루 판타지'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한 것.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랑블루 판타지'는 2014년 일본에서 출시된 스마트폰용 정통 RPG다. 이 게임은 현재 App Store, Google Play, AndApp, 공식 홈페이지(PC 버전)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이용자는 기공사가 돼 기공정을 타고 하늘에 떠 있는 섬들을 여행한다. 그리고 속성·어빌리티·오의·체인 버스트 등이 결합된 커맨드 배틀 시스템, 캐릭터 육성, 파티 강화 등을 통해 호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70종 이상의 직,  캐릭터, 무기 육성 시스템을 갖췄으며, 멀티 배틀에서는 다른 기공사들과 함께 실시간 전투를 펼친다.


특히, 메인 퀘스트, 시나리오 이벤트, 페이트 에피소드 등 스토리 콘텐츠는 풀보이스로 제공된다.

사진 = 사이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