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디즈니+ '조각도시'의 지창욱, 도경수, 조윤수, 이광수가 유튜브 '채널십오야'의 코너 '나영석의 와글와글'에 출연한다.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지창욱 분)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요한(도경수)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다.
지난 26일(수) 9-10회 공개 이후 본격적인 복수의 질주가 시작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조각도시의 주역들이 그 열기를 이어받아 홍보 질주에 나선다. 강렬한 캐릭터 앙상블을 선보인 지창욱, 도경수, 조윤수, 이광수가 유튜브 '채널십오야'의 코너 ‘나영석의 와글와글’에 출연해 나영석 PD의 위트 있는 진행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네 배우는 격렬한 대립과 치열한 대결이 오갔던 작품과는 180도 다른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환상의 티키타카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모두를 놀라게 한 짜릿한 액션 연기 비하인드부터 촬영 현장에서의 생생한 에피소드까지 풍성하고 알찬 토크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브레이크 없는 입담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 지창욱, 도경수, 조윤수, 이광수와 나영석 PD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2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각도시'의 1-10회는 오직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2월 3일(수) 대망의 마지막 11-12회가 공개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