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9
연예

"미치겠다요!" 수지 댓글달게 한 송혜교 미모…'파격' 헤어스타일 무슨 일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29 15:2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송혜교의 미모에 감탄해 댓글을 단 연예인들의 반응이 눈길을 끈다. 

27일 송혜교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가 보그 코리아 10월호 화보를 찍은 모습. 송혜교는 기존의 긴 생머리 대신, 내추럴한 텍스처가 살아있는 레이어드 숏컷을 선택했다.

머리에 딱 달라붙는 웻 헤어 스타일은 송혜교의 또렷한 눈매와 얼굴선을 강조하며 차갑고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시켜 이목을 모았다. 앞머리와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더해져 자유로우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완성했고, 특히 흑백 화보에서는 머리를 뒤로 넘긴 채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강조해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



송혜교는 은은한 블러셔와 누드톤 립으로 깨끗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완성했으며, 아이라인과 섀도우로 또렷한 눈매를 강조해 강렬함을 더했다. 

아름다운 미모에 네티즌들은 "새로운 교", "아름답다",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수지는 "두 번째 사진 미치겠다요!!!!!!!!!!!"라고 댓글을 달며 애정을 드러냈으며, 이진은 하트 이모지를 더하며 댓글을 달았다. 전여빈은 "교언니가 절경이다....."라는 댓글을 달며 미모에 감탄했다. 기은세, 박환희 등도 댓글을 달아 시선을 모았다.

사진=송혜교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