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45
연예

'♥핑크빛' 전소민·최다니엘, 백두산 떠났다…'날 것' 김대호도 공항서 포착 (위대한 가이드2.5)

기사입력 2025.09.24 10:21

'위대한 가이드2.5' 촬영을 위해 출국하는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
'위대한 가이드2.5' 촬영을 위해 출국하는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이 백두산으로 출국했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MBC에브리원 인기 여행 리얼리티 ‘위대한 가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위대한 가이드2’ 멤버 전원이 합류했으며 기존 여행 메이트였던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 역할을 맡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위대한 가이드2.5' 최다니엘, 전소민, 김대호
'위대한 가이드2.5' 최다니엘, 전소민, 김대호


이런 가운데 ‘위대한 가이드2.5’ 제작진이 첫 방송 날짜와 함께 첫 여행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0월 28일 첫 방송하며, 첫 여행지는 우리 민족의 정기를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곳 백두산이다.

24일 ‘위대한 가이드2.5’ 측은 최근 인천공항에서 포착된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의 백두산 출국길 사진을 공개했다.

언제나 그렇듯 날 것 그대로의 모습으로 등장한 김대호, 늘 유쾌한 확신의 예능강자 최다니엘, 여행 메이트로서 첫 여행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전소민. 편안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세 사람의 공항 패션, 전소민의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가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서로 얼굴만 봐도 웃음이 빵 터지는 세 사람의 찐친 케미가 눈길을 끈다.


김대호, 전소민, 최다니엘
김대호, 전소민, 최다니엘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한때 핑크빛(?) 소문까지 불러일으켰던 최다니엘과 전소민은 물론 ‘위대한 가이드2’를 함께하며 한층 가까워진 김대호까지. 여행 전부터 이렇게 즐거운 세 사람이 비행기를 타고 백두산에서 어떤 여행을 할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이 최근 첫 여행지인 백두산으로 출국했다. 세 사람은 만나자마자 왁자지껄 수다 본능을 터뜨리며 주변을 폭소하게 했다. 제작진은 출국 전부터 ‘이 케미 美쳤다’라고 감탄했다”라며 “세 사람과 함께 또 다른 여행 메이트 한 명이 백두산을 여행한다. 베일에 싸인 백두산 여행 메이트는 누구일지, 이들이 얼마나 특별하고 즐거운 백두산 여행을 할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 베일에 감춰진 또 다른 여행 메이트 한 명. 총 4명이 떠난 백두산 여행기를 만날 수 있는 ‘위대한 가이드2.5’는 오는 10월 28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MBC에브리원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