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6:54
게임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전설 영웅 '힐드' 추가…0.5주년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05.30 04: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가 0.5주년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29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한 수집형 전략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기 전설 영웅 '힐드'를 추가하고, 0.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드'는 복수의 신 '비다르'의 명령으로 인간을 침공할 준비를 하면서도, 이에 대해 의문을 품는 서사를 지닌 영웅이다.

이 영웅은 체력 퍼센트 기반의 지속 피해와 효과 저항 감소 등 유지력 높은 적에게 효과적인 능력을 갖췄다. 이에 '아레나'와 '클랜 전쟁' 등 PVP 콘텐츠 속 활약이 기대된다.

신규 콘텐츠 '이벤트 아레나'도 함께 오픈됐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기존 '킹아서 레전드' 상위 이용자 200인에 도전할 수 있다.

도전자들은 시즌 버프, 시즌 영웅, 강화 버프 등의 혜택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상위 이용자들의 방어팀을 공략하게 된다. 도전 성공 시 순위에 따라 클리어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높은 순위의 방어팀 상대로 승리할수록 보상이 커진다.

보스 공략 콘텐츠 '정복자의 전당'은 시즌2에 돌입했으며, 신규 보스로 '작열의 고르고스'와 '키아란'이 추가됐다. 시즌 종료 후 최종 점수와 순위에 따라 '영웅 기억의 잔유물'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장비에 추가 옵션을 각인할 수 있는 '장비 각인'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됐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 0.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0일까지 던전 클리어 등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0.5주년 기념 테두리', '스페셜 소환서', '기억의 잔유물 상자' 등이 지급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전설 마스터 기억석', '픽업 소환서' 등을 제공하는 재화 소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의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 보상으로는 '전설 영웅 소환서'와 '스페셜 소환서' 등이 지급된다.


또한, 6월 1일부터 시작되는 6월 출석 이벤트에서는 최대 20개의 '스페셜 소환서'와 '전설 6성 장비 선택 상자'가 제공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공식 포럼, 디스코드, 페이스북,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