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00:30
연예

박나래 배려 빛났다…라이즈 성찬 '최애' 음식→소희 감동한 이유 (나래식)

기사입력 2025.05.20 10:35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라이즈(RIIZE)의 성찬과 소희가 '나래식'에 출격한다.

오는 21일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35회에는 그룹 라이즈의 성찬과 소희가 등장한다.

이날 박나래는 최애의 밥심을 챙기는 두근두근 '밥미팅'의 두 번째 손님으로 성찬과 소희를 초대한다. 두 사람은 팬들 사이에서 '밤똘즈'라는 애칭이 생길 만큼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이에 '나래식'에서의 활약도 기대가 높은 상황.

박나래는 성찬과 소희의 최애 메뉴 중 하나인 햄버거를 준비한다. 특히 정성이 가득 가미된 수제 버거 세트를 내놓아 두 사람의 행복한 비명을 이끌어낸다.

특히 박나래는 특정 채소를 안 좋아하는 소희를 위한 취향 저격 버거를 만들어 소희를 폭풍 감동시킨다. 유명한 '먹짱' 성찬은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며 포크질을 멈추지 않아 시선을 강탈한다.



군침 자극 먹방쇼와 유쾌한 토크쇼를 펼친 두 사람은 박나래에게 "이렇게 둘이 유닛으로 나온 외부 콘텐츠는 처음인데, 너무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 가운데 성찬과 소희는 흥미진진한 숙소생활 비하인드썰을 가감 없이 대방출하기도 하는데, 성찬과 소희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나래식' 35회는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된다.


한편, 라이즈는 어제(19일) 1집 정규 앨범 'ODYSSEY'를 발매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나래식'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