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4:45
자유주제

안효섭·박지현, '열애 의혹' 증거들 모아보니

기사입력 2022.04.06 15:23 / 기사수정 2023.02.10 11:36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배우 안효섭과 박지현의 열애설이 온라인상에서 제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안효섭과 박지현의 열애설이 확산하고 있다.

안효섭의 한 팬이 안효섭이 대놓고 럽스타그램을 하는 행동이 짜증난다며 폭로한 글에서 비롯됐다.

탈덕한 팬은 둘의 연애 증거로 소고기빵을 언급했다. 박지현은 2021넌 1월 SNS에 소고기빵을 만든 사진을 올렸다. 박지현은 평소에도 요리를 즐겨한다. 일반 가정집에서 만들기에는 생소한 음식이다.

안효섭은 '홍천기'에 함께 출연한 김유정에게 "내가 태어나서 처음 느껴보는 맛이다"라며 소고기빵을 자랑했다고 한다. 어디에서 파냐고 묻자 만들어 먹어야 한다고 답했다. 흔하지 않은 음식임에도 같은 시기에 같이 소고기빵을 언급했다. 게다가 두 사람은 같은 필라테스에 다닌다고 한다.

안효섭 박지현은 2017년 같은 의류 브랜드 모델을 한적 있다. 2018년 6월까지 주기적으로 화보를 같이 찍고 호감을 느껴 만났다는 의혹이 이어졌다. 박지현은 안효섭과 만나기 한 달 전인 2017년 8월 조항리 아나운서와 공개 열애를 했는데 이에 환승이별 논란까지 생겼다.

안효섭과 박지현은 2022년 새해가 밝자 떡국 사진을 나란히 팬카페와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안효섭은 캐나다인으로 한국이 서툴고 요리를 못해 라면, 계란 프라이만 한다고 한다. 누리꾼들은 그런 안효섭이 자기가 만들었다면서 떡국 사진을 올린다며 의심했다.

박지현도 같은 떡국에 같은 식탁이 담긴 사진을 올렸으며 박지현이 평소 안효섭의 집을 자주 드나들며 요리 실력을 뽐낸 것 같다고 주장했다. 박지현이 안경을 쓴 사진을 올렸는데 안경 렌즈의 안효섭으로 보이는 남성이 비쳤다며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둘의 지인과 가족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안효섭의 이상형은 뇌섹녀다. 박지현은 한국외대 스페인어과 출신이다. 연하보다 연상이 이상형이라는 말도 자주했는데 박지현이 1살 연상이다. 둘의 인생 영화는 '피아니스트'다. 비슷한 폰케이스로 럽스타그램을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는 추측에 불과하다. 반박글도 올라오고 있다.


안효섭이 말한 소시지빵은 박지현이 올린 비프웰링턴과 같은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고 맞다고 해도 남자 아이돌들도 만들어 먹는 유행을 타는 음식이라는 것이다. 박지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영상과 비교할 때 안효섭과 같은 식탁이 아니라는 설명이다. 이 누리꾼은 안효섭이 떡국을 팬카페에 올린 것은 2월로 박지현이 올린 시기와 한달 정도 차이 나며 뚝배기 디자인도 다르다며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사진= 에드윈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