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4:20
연예

이세영 "'옷소매' 이준호 오면 '저하' 부르며 달려가…목욕신 대단" (HELLOVOGUE)

기사입력 2022.01.22 07: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세영이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함께 연기한 이준호를 칭찬했다.

21일 패션 매거진 보그코리아 공식 유튜브에는 '이세영이 말하는 [옷소매] 비하인드 스토리. 덕임이 정조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세영은 인기리에 종영한 '옷소매 붉은 끝동'의 방송 이후 "그동안 못 놀아줬던 고양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근황을 알리며 "오랜만에 연락해 주시는 분들도 있고, 지방으로 촬영을 가도 어르신들이 알아보시고 덕임이라는 이름을 불러주신다.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새삼 느끼고 있다"고 감사했다.

또 '사극퀸 이세영'이라는 말에는 "창피하다"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옷소매 붉은 끝동' 촬영 당시를 회상한 이세영은 "3개월 정도만 찍는 것도 아니고 거의 7개월을 함께 호흡하며 가장 많은 분량을 소화해야 하는데, 상대 배우와 불편하거나 어색하면 저는 조금 힘들었을 것 같다. 그런데 (이)준호 오빠는 굉장히 다정하시고 친절하시고, 일할 때는 굉장히 프로같다. 그래서 제가 의지를 많이 했다. 오빠가 현장에 올 때마다 '이제야 왔냐'고 반갑게 달려가서 '저하' 하고 인사했던 기억이 있다. 제가 혼자 현장에 있다가 오빠가 오면 제 마음을 다 알아줄 것 같고 그랬다"고 떠올렸다.

또 이세영은 가장 재미있던 장면으로는 "소원내기를 하면서 물수제비를 뜨러 가는 장면이다"라고 꼽았다.

이어 '정조와 덕임의 목욕신이 큰 이슈가 됐는데, 당일 현장의 분위기는 어땠냐'는 물음에 "제가 (이)준호 씨였다면 조금 더 웃음이 나오고 민망했을 것 같다. 춥기도 하고 살짝 젖은 상태에서 벗고 있어야 하는데 '다들 나가주세요' 이런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힘들겠다' 생각이 들었고, 먼 산을 바라보는 느낌으로 있었다"고 말했다.


또 "제가 평소처럼 쳐다보면 뭔가 계속 보고 있는 것 같아서 무례한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먼 산을 봤다. 제가 그렇게 시선을 피하니까 그것도 좀 이상하더라. 준호 오빠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고 칭찬했다.

이세영은 "제가 물동이를 들려다가 몸을 보고 놀라서 휘청거리니까 오빠가 그걸 자기가 들어주려고 당기면서 제가 같이 물 속으로 빠진다. 그런데 강하게 당기는 장면을 따로 보여주지는 않으니까 제가 그냥 '어맛!' 하고 뛰어든 것처럼 보여서 방송을 보면서는 조금 더 부끄러웠다"고 떠올렸다.


이어 '극 중 덕임과 이세영은 얼마나 닮았냐'는 물음에는 "생각시 시절의 밝고 유쾌한 것, 가늘고 길게 살고 싶다거나 그런 소박한 꿈을 가진 부분은 저랑 95% 정도 닮았다"고 말했다.

또 '홀로 남은 정조에게 덕임의 입장에서 해주고 싶은 말이 있냐'는 질문에는 "어서 후사를 이으셔야 한다. 저는 잘 지내고 있으니 중궁전과 새로운 후궁을 들이시고 후궁을 잘 아껴주시고 왕으로서 원하시던 바도 다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하며 울컥했다. 

사진 = 보그코리아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