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05
게임

‘데카론M’, ‘길드 아지트 보스’ 업데이트 단행…풍성한 레이드 보상 제공

기사입력 2021.05.27 15:3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데카론M’이 길드원 간의 협업 중요한 ‘길드 아지트 보스’를 오픈했다.

27일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데카론M’의 ‘길드 아지트 보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아지트 내 차원 소환석을 통해 보스 몬스터를 소환하고, 길드원끼리 협력해 보스를 공략하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길드 아지트 보스가 오픈됐다.

이와 함께 몬스터 사냥 혹은 뽑기를 통해 지역별 유물과 몬스터 표본을 모아 컬렉션을 수집하는 연구 시스템이 추가됐다.

특히 컬렉션 수집 과정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공격은 물론 방어 능력, 스킬 효과를 성장시킬 수 있어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 밖에 60레벨 이상의 업적을 달성한 유저에게 ‘컬렉션 증표’, ‘엘릭서 조각’, ‘영웅 트랜스업’, ‘영웅 펫’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월간 출석 이벤트가 새롭게 갱신됐다. 오는 7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상급 유물’, ‘상급 트랜스업 소환권’, ‘최상급 펫 소환권’ 등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썸에이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