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48
연예

‘동글큐티의 아이콘’ 러블리즈 류수정, 솔로 앨범 발매 소식 눈길 [팩트체크]

기사입력 2020.05.06 12:28 / 기사수정 2020.05.06 12:29



‘동글큐티의 아이콘’ 러블리즈 류수정이 솔로 데뷔를 한다.

6일 오센은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러블리즈 류수정은 5월 중순 발매를 목표로 솔로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tvX에서는 울림엔터테인먼트에 전화로 확인 요청을 진행했고, 울림 측은 류수정의 솔로 앨범 발매가 사실이라고 전했다.

다만 앨범 발매 시기는 아직 조율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빵떡’이라는 단어를 창조한 아이돌 러블리즈 류수정. 특유의 귀여움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ex : 아리아나 동그란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남다른 가창력을 보유한 아이돌이기도 하다.

브아솔 영준과 함께 부른 ‘시작의 여름’, ‘동네앨범’에서 슈퍼주니어 려욱과 함께 부른 ‘칵테일 사랑’,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자신의 가창력을 입증한 류수정. 그는 ‘복면가왕’에 복면가수 콩쥐팥쥐로도 출연해 자신의 능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런 그의 솔로 도전에 러블리즈 공식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