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1:31
연예

[쥬크박스] "결국 네가 필요해"…하이라이트, 잠시만 안녕 '사랑했나봐'

기사입력 2018.11.20 17:3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멤버들의 군입대 전 마지막 앨범으로 팬들을 찾는다. 

20일 오후 6시 하이라이트 스페셜 앨범 'OUTRO'가 베일을 벗었다. 

'사랑했나봐'는 팀 굿라이프가 플로듀싱한 곡으로 얼터너티브 락 기반으로 EDM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하이라이트만의 매력을 담았다. 

'사랑했나봐'는 '그리운 하늘에 떠오른 그대가/맘을 들춰내고 또 날 춥게 해/너라는 조각에 기억을 맞춰도/마지막엔 결국 네가 필요해', '아픈 건 그대가 해줘 슬픔을 조금이라도 나눠 가줘/나 지금 휘청거리니까 너 없인 안 되는 나니까' 등 의 가사로 진한 애정과 그리움을 아낌없이 담았다. 

뮤직비디오 또한 쓸쓸한 분위기 속 하이라이트 멤버 4인의 모습이 담겼다. 

윤두준의 입대로 미니앨범이라는 표현 대신 '스페셜 앨범'이라는 이름으로 발표하는 이번 앨범에는 '사랑했나봐'외에도 양요섭과 손동운의 '바람', 용준형과 이기광 '내버려 둬', 윤두준의 솔로곡 '오늘같은 밤이면' 등이 실렸다. 군 입대로 이별을 맞이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음악을 수록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신곡 '사랑했나봐' 무대는 오는 24,25일 열리는 연말 콘서트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어라운드 어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