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7 20:09
스포츠

NC, 대통령기 준우승한 군산중 야구부에 용품 지원

기사입력 2017.08.14 16:52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NC 다이노스가 11일 연고지역 아마추어팀인 군산중학교 야구부 전원에게 바람막이와 반팔 티셔츠를 전달했다.

NC는 아마추어야구 발전을 위해 매년 전국대회에서 우승/준우승을 거둔 연고지역 팀에 용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군산중학교는 지난 7월 기장-현대차 드림볼파크에서 열린 제47회 대통령기 전국중학야구대회에서 수원북중과의 승부 끝에 준우승을 차지했다.

군산중학교 야구부 한동희 감독은 "아마추어 야구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는 연고 프로팀 NC에 감사하다. 올해 초 용품지원을 받았는데 전국대회 준우승으로 또 다시 지원을 받게 돼 우리 선수들이 뿌듯해 할 것 같다. 한국야구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선수육성과 교육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NC 다이노스 유영준 단장은 "지난 7월 용마고가 황금사자기 준우승을 이룬데 이어 군산중도 대통령기에서 준우승이라는 좋은 성적을 거둬 자랑스럽다. 아마추어팀이 한국야구의 근간이 되는 만큼 잘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구단으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