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4 05:00
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28번째 신규 클래스 '도사' 출시

기사입력 2024.07.03 15:5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펄어비스 대표작 '검은사막'에 검, 도술에 통달한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 '도사'를 출시했다.

3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28번째 신규 클래스 '도사'를 출시했다. ‘도사’는 ‘아침의 나라: 서울’ 업데이트를 앞두고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로 ‘우사’와 ‘매구’에 이어 한국의 색채를 담은 클래스다. 이순신 장군이 지녔다는 ‘환도’를 주무기로, 조선의 도사 전우치의 ‘곰방대’를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도사’는 국내를 포함 글로벌 전역에서 동시 즐길 수 있다.

'도사’는 2021년 선보인 ‘세이지’에 이어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클래스로 수려한 외모와 외형을 지녔다. 양(열기)의 기운을 지닌 ‘환도’와 구름을 소환하는 음(냉기)의 기운을 지닌 ‘곰방대’로 음양의 조화를 이룬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음양의 기운을 동시에 사용 시 강력한 ‘태극의 힘’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환도’는 클래스의 몸 크기만 한 커다란 무기라는 특징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절도 있는 스킬들을 구현했다. 기술 연계가 자유롭게 이뤄질 수 있도록 구성한 것도 특징으로 초보 모험가도 공격을 끊임없이 이어 나가며 쉽게 즐길 수 있다.

‘도사’는 대표 기술로 음과 양의 기운을 조화롭게 엮은 가장 강력한 도술 ‘태극’, 음의 기운을 끌어모아 얼음 화살을 발사하는 구름병사를 소환하는 ‘겨울소나기’, 열기를 품은 구름병사가 구름 속을 휩쓰는 ‘가을 벼락’ 등을 지니고 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