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4 03:50
연예

서장훈, '이혼 위기' 부부들 속내에 눈물…"왜 이렇게 울컥해" (새로고침)

기사입력 2024.05.24 11:49 / 기사수정 2024.05.24 11:49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이혼숙려캠프' 서장훈이 이혼 위기 부부들의 진심에 눈물을 보였다.

23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이하 '새로고침')에서는 이혼 위기 부부들이 72시간의 이혼숙려캠프를 후 최종 결정을 마쳤다. 

이들은 변호사 상담과 최종 조정 기일까지 체험해 보며 재산분할, 위자료 청구, 양육권 등 이혼 후의 현실적인 문제들에 관해 이야기하고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치의 양보 없는 변호사 상담이 끝난 후 부부들 사이에는 날이 선 대화가 오갔다. 

특히 전날 밤 아내의 입장을 이해하며 다정하게 대화를 이어가던 남편이 전날과 180도 달라진 태도를 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가진 것 없이 결혼 생활을 시작해 위축되어 있는 아내를 누구보다 이해하는 듯 했으나, 변호사 상담 후 아내에게 "시작점이 다르다"라며 약점을 공격한 것.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무섭다", "너무 현실이다"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진 퇴소식에서 첫 만남부터 전하지 못했던 속마음까지 담긴 부부들의 영상 편지가 공개되자 서장훈은 "내 얘기도 아닌데 왜이렇게 울컥해"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그런가 하면 심각한 가정 경제 위기로 갈등을 겪던 부부는 최종 조정 기일을 통해 경제권을 아내가 갖되, 매월 가계 내역을 공유하자고 동의했다. 

특히 남편은 "입소하기 전까지만 해도 이혼할 의사가 있었는데, 캠프에서 아내가 저를 생각하는 마음을 알게됐다"라고 밝혀 부부들의 변화를 지켜보던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한편 JTBC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이하 '새로고침')은 정규 편성을 확정 짓고, 새로운 출연 부부를 모집 중이다.

사진=JT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